남성 권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시계는 그냥 보면 똑같을 수 있지만 브랜드나 각 브랜드만의 특별한 디자인 때문에 각각 선호하는 것이 다를 수 있는데요, 여성들에게는 백이 있다면 남성에게는 시계가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는?
그래서 남성이 받고 싶은 선물 순위에도 우선적으로 뽑히기도 합니다. 현재 시중에 출시된 시계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실속있으면서도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더욱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겠죠?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에 따르면 많은 남성들이 시계에 대한 사랑과 갖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품질과 전통이 중요시되는 시계 브랜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태그호이어
일반적으로 많은 남성들이 착용하고 다니는 태그호이어는 이미 익숙하게 알려진 시계브랜드이기 때문에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요, 까레라·포뮬러·아쿠아레이서 등 대표적인 모델들이 있으며, 시계 평균가는 3~600만원 정도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150~200만원대의 제품도 있습니다.
타임맥스
위켄더라는 모델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맥스는 그 인기 덕분인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된 곳입니다. 15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타이맥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시계를 생산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미국 정재계 인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계브랜드가 바로 타이맥스라고 합니다.
오리스
시계 매니아층들이 뽑는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에는 오리스가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11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오리스는 값싸고 품질 좋은 오토매틱 시계를 만들자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실제로 100~250만원대의 가격 대비 세련된 디자인과 훌륭한 오토메틱 무브먼트를 자랑하는 시계입니다.
지샥
카시오 시계의 한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지샥은 튼튼한 내구성과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시계 브랜드입니다. 이처럼 실용성이 강한 시계를 찾아보기가 힘든데요, 이와 더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에 전자시계 제품 중에서는 단연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밀턴
남자 시계 인기순위에서 조금 저렴한 제품을 찾는다면 해밀턴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밀턴 시계는 60~12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 대비 내구성이나 성능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정갈한 디자인 때문에 해밀턴 시계를 선호하는 남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세이코 프리미어
세이코 프리미어 시계 브랜드도 추천해드릴 수 있는데요, 50~110만원대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 때문에 해밀턴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끄는 제품입니다. 독자적 반영구 무브먼트인 키네틱이라는 초소형 발전기를 구동해 시계 내부 배터리가 충전되어 구동되는 신기한 방식이 특징입니다.
카시오
예전 명성에 비해 현재는 많이 떨어졌지만 아직까지도 카시오라고 하면 낮은 가격에 성능 좋은 시계라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시계 뿐만 아니라 계산기·전자사전·피아노 등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출시된 제품인만큼 종합적인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